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제품리뷰

캠핑 필수품. 검증 된 매트를 원한다면 TGO매트(티지오 매트)

by 노리장 2020. 9. 25.

캠핑의 기본!  TGO매트(티지오 캠핑매트)

구매 계기

나들이 또는 캠핑의 기본은 매트이다. 요즘 돗자리보다는 이렇게 엠보싱과 두께가 있는 매트를 많이 사용한다. 캠핑을 갈 때 파쇄석을 주로 가는 편이다. 파쇄석에 텐트를 치고 안에 매트를 꼭 깔아야 한다. 안 그러면 그냥 자갈바닥에서 자는 것과 같기 때문에 즐겁게 캠핑하러 왔다가 아픔을 얻어 갈 수 있다.

 

구매 기준

매트를 고를 때 나의 기준은 딱 두 가지가 있었고, 누구나 고려하는 사항일 것이다.

1. 텐트 사이즈를 고려해서 구매할 것

2. 바닥이 느껴지니 않을 두께

 

 

제품 설명

모델명 : 티지오 캠핑매트

상품번호 : 2135952484

사이즈 : 200x140cm(중형), 240x200cm(대형), 300x230cm(특대형)

두께 : 약 10mm

내열온도 : 80도

제품 구성 : 정품 티지오 캠핑매트 가방 포함

 

대한민국 대표 매트 티지오 캠핑매트이다.  소재부터 가방까지 모두 믿을 수 있는 국내 생산 제품이며 고밀도 PE입자로 쿠션력과 복원력이 우수해 오랜 사용이 가능하다.

 

제품 장. 단점

장점

티지오 매트는 5개부터 13개 의무인증마크를 획득받은 만큼 우수하다. 살이 닿는 매트인 만큼  인체 유해원소 100% 불검출 제품으로 인정받아 보다 안정성 있게 사용할 수 있고, 사이즈와  디자인, 색상이 다양하세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나의 텐트의 경우 중형 사이즈가 맞았고, 적당한 두께와 엠보싱으로 이루어져 텐트 안에서 편히 쉴 수 있다.  또한 매트를 접는 방법도 편하고 전용 가방도 있어 보관성도 좋고 휴대하기 편하다.

 

단점

파쇄석 자갈의 크기와 모양에 따라 받는 느낌이 다를 것이다. 조금도 편안함 느낌과 푹신한  느낌을 원한다면 매트 2개를 겹쳐 사용하 거아 매트 위에 자충 매트를 추가로 깔고 사용하는  편이 좋을 것 같다.

 

 

마무리

캠핑에서 꼭 빠질 수 없는 티지오 캠핑매트이며, 내열온도 80도까지 있어 텐트 안은 보다 포근한 느낌이 들었다. 확실히 깔지 않은 것과 매우 다른 온도였다. 두께가 조금 더 있는 걸로 구매해도 괜찮았을 수도 있었지만 상황에  따라 불편하면 한 개더 구매해서 이중을 사용해도  될 것 같다. 무엇보다 인체에 무해하고 안심할 수 있게 사용하는  있는 제품이라 믿고 사용할  수 있어 맘에 든다.

 

공감과 구독으로 앞으로 좋은 정보 나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