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에 꼭 필요한 가성비 갑! 이마트 국민 이불
구매 계기
예전에 바람 쐬러 당일치기 캠핑을 했다면 요즘엔 2박 혹은 3박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다. (장박을 하고 싶지만 시간이 안 되는..) 당연히 따뜻하고 편하게 잠을 자기 위해 이불이 필요했다. 집에 있는 이불도 있지만 집에서 사용하는 이불을 밖으로 가져가서 쓰는 게 좀 안 좋기도 하고 보관하기가 어려워 캠핑용으로 사용할 이불을 찾아보기로 했다.
구매 기준
캠핑용 이불을 찾기 위해 오늘도 인터넷을 검색해 보지만 수많은 이불과 침낭이 와르르 쏟아진다.
나의 이불을 찾기 위한 기준은 이렇다.
1. 1인용 이불을 두 개 구매할 것
2. 휴대하기 좋고 포켓이 있으면 더욱 좋다.
3. 가격 대비 가성비가 좋은 이불
4. 당연히 따뜻하고 재질이 좋은 이불
제품 설명
품명 : 에브리데이 국민 가격 이불
품번 : 2823231600
사이즈 : 140 X 200cm(+-3cm)
브랜드 : 테링 턴 하우스
소재 : (겉감, 충전재) 폴리에스터 100%
구입처 : 이마트 대형마트
가격 : 개당 9,900원
색상 : 블루, 그레이, 핑크, 그린
제품 장. 단점
장점
동계를 제외한 계절 캠핑을 할 때 딱 좋은 차렵이불이다. 휴대성이 매우 좋다. 포켓만 들고 다니면 어디에서든 잠을 잘 수 있고 공간 활용이 좋다. 생각보다 작은 포켓에 넣어져 있는 이불을 보고 작게 느껴졌는데 성인 남성이 포근하게 덮을 수 있을 만큼 적당했다. 1인용으로 구매한 것은 아무래도 집에서 자는 게 아니기 때문에 잠을 설칠 때가 종종 있어서 옆사람이 편히 잘 수 있도록 하는 작은 섬세함이었다. 이불을 펼치고 잘 때 추운 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만 자는데 너무 포근하고 따뜻하게 잘 잤다. 내 옆 짝꿍은 이불을 반만 덮고 잤다고 한다. 겨울을 제외해 3 계절에는 이 이불을 사용해도 될 것 같다.
단점
이불을 빨래하고 나면 보풀이 일어난다는 평이 있었다. 지금까진 빨래를 한번 한적 있었고, 건조기에 돌린 후 확인했을 때 보풀은 없었지만 추후 몇 번 더 빨래를 하면 보풀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든다.
마무리
이마트 국민 이불 가성비 갑! 이불인 만큼 가격 대비 좋은 이불이 분명했다. 사이즈도 적당하고 따뜻함과 포근함을 가지고 있었다. 나는 캠핑용으로 구매를 했지만 가정에서 사용하기도 좋은 이불이었다. 공간을 많이 차지하는 이불을 포켓 속에 쏙! 들어가니 공간 활용 면에서도 너무 좋은 이불이다.
공감과 구독으로 앞으로 좋은 정보 나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