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까지도 집들이 선물로 유명한 디퓨저.
예전엔 양초가 대세였지만 아무래도 태우는 초는 아이들이 있는 집이면 위험하기도 하고 초를 끌 때 나는 타는 냄새 때문에 꺼려하는 사람들도 있다. 초를 녹이는 방법의 워머도 인기가 많지만 순간순간 켜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다. 디퓨저는 스틱만 제대로 갈아주면 종일 온 집안을 향기롭게 하고 기분 좋게 해 준다.
향을 중요시하다.
나는 샴푸, 린스 바디를 구매할 때 향을 따지는 편이다. 그리고 그 잔향이 오래가는 제품을 좋아한다. 처음 부케가르니 바디로션을 사용했는데 향이 너무 좋고 잔향이 오래가서 더 좋았다. 단지 그 때문이 아니라 보습력도 풍부하고 불쾌한 끈적임도 없어 선호했다. 그리고선 목욕용품을 바꾸게 됐고 또한 만족해했다. 그랬더니 디퓨저라니요? 이건 또 얼마나 기분 좋게 향이 날까?라는 생각에 바로 구매하고 됐다.
부케가르니 프래그런스드 디퓨저
1. KCL자가검사 승인 완료된 디퓨저이며, 자연 유래 곡물 발효 에탄올 성분, 가습기 살균성분불검출, 유해물질 불검출이 확인되어 소중한 사람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2. 프래그런스 디캔팅 공법으로 풍부하고 오래 지속되는 향기를 표현한다.
3. 베이스의 기술력으로 일정하고 균일하게 소모시켜 마지막까지 기분 좋은 향을 전달한다.
4. 우드스틱이 아닌 풍부한 발향을 가진 섬유 리드를 사용해 향을 전달한다. (섬유 리드-더욱 조밀하고 촘촘한 다공성 구조로 미세한 입자 전달)
너무 많은 향? 고민되지 않는다.
블랙체리
-매혹적인 블랙체리의 상큼하고 센슈얼한 향기
소프트 코튼
-따뜻한 햇살을 머금은 포근하고 부드러운 향기
화이트 머스크
-센슈얼한 꽃향기와 이국적인 머스크 향이 조화된 매혹적인 향기
클린솝
-상쾌한 비누향에 포근한 파우더 향이 더해진 사랑스러운 향기
쉽게 변질되어 불쾌한 향을 남기지 않고 고급스러운 향기를 오랫동안 변함없이 유지해준다. 가성비가 좋다고 한 디퓨저의 향은 열 가지가 넘는 향이 있어 고르기가 힘들었다. 심지어 맡아보지 못한 향도 있어 고민하다가 시간이 훌쩍 넘는다. 아까운 내 시간ㅠㅠ
대중적으로 많이 맡아본 4가지 향. 쉽게 고를 수 있으며 향이 강하고 알코 올향이 진하게 나면 머리가 아팠는데 부케가르니 디퓨저는 처음부터 은은하게 퍼져 두통 걱정이 전혀 없다.
계속 머무르고 싶은 나의 집
가성비 좋은 디퓨저를 찾기란 어렵다. 무수히 많은 향을 테스트해볼 수도 없고 고르다가 시간만 지체되는 경우가 많다. 가까이 접할 수 있는 향들로 엄선해서 보다 고급지고 깊고 오래 변함없이 유지되는 디퓨저였다. 때로는 일상의 작은 변화가 예상치 못한 특별함이 되기도 한다. 집 곳곳에 작은 물건을 놓은 것이지만 그것이 주는 효과는 매우 크다. 우리는 향기로서 안정을 취하고 기분 좋음을 느끼며 그 공간에 오래도록 머무르고 싶다.
공감과 구독으로 앞으로 좋은 정보 나눠가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