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제품리뷰

가을겨울보습 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 오일로 발끝까지~

by 노리장 2023. 10. 19.

안녕하세요. 노리장입니다^^

얼마전 쓱 ssg 에서 바이오더마 아토덤 오일 체험단 이벤트가 있었는데 글쎄...정가 49,000원 제품을 이벤트하지뭐예요?

체험단 신청이유를 쓰는데 이건 정말 제 사심이거든요. 가을겨울엔 너무 건조해서 원래 페이스오일을 듬뿍 바르거나, 로션에 섞어서 사용하기도 하거든요. 감사하게도 이벤트가 당첨되어 이렇게 후기를 올립니다 ^^ 

[바이오더마]의 모든 여구는 건강한 피부를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피부에는 자심나의 언어가 있아며, 바이오더마는 이 언어를 이해하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합니다. 
  • 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 2in1 오일 (150ml)

가을 뷰티템에도 올라온 오일이더라구요, 저는 페이스오일만 찾아다녔는데 이렇게 투인원 제품이 있어서 정말 좋앗!! 

제가 지성피부기도 하지만 또 가을겨울엔 극건조라서 항상 가을겨울만 되면 오일을 그렇게 찾아요.. 전에 꾸준히 사용했던 제품은 [눅스] 인데요.  조금 오일이 무겁긴 했어요 눅스제품은 얼굴에 바르면 그냥 기름칠했다~이런 느낌이긴 했거든요. 그렇지만 보습은 진짜 끝내줬어요! 그래서 꾸준히 사용한 제품이기도 했죠. (주로 자기전 크림과 섞어바름)

 

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오일은  외부자극, 스트레스,온도차 등 다양한 피부건조 원인으로 발생한느 피부의 고민들을 해결해주는 마법같은 오일이더라구요. 올라온 각질만 단순히 잠재우는게 아니라 영양성분이 피부에잘 흡수되고, 피부결 정돈도 도와주는 만능템이라는 거죠~

✔️결 정돈저자극 AHA 성분으로 거친 피부결 정돈은 물론 피부의 보습길을 열어줍니다.

✔️ 영양보습 결이 정돈된 피부에 오메가 6,9&세라마이드 성분으로 영양보습 선사 

✔️피부 친화적 식물성 오일 함유로 인해 저자극

✔️예비맘,영유아,민감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가능 (테스트 모두 완료)

✔️흡수가 빠른 워터리한 텍스처

✔️얼굴뿐만 아니라, 바디라인 전체, 헤어 투인원 오일 


사용 후기

오일이라고 하면 기름층과 물층이 나누어지잖아요? 사용할땐 흔들어서 융화된 후 사용하기도 하구요. 그렇지만 바이오더마 아토덤오일은 마치 스킨 같았어요. 그래서 '오일이 맞나?, 보습은 되겠지?' 이런 생각이 들었어요~ 씻고나와서 개봉을 했죠!! 뭐든지 개봉할때가 제일 신나고 두근두근 😮😮 자, 오일을 먼저 손등에 테스트 해봤어요~ 다들 이렇게 하시던데...따라해봤어요 ㅋㅋㅋ

바르지않은 손도 뭔가 반짝 거려보이긴 하는데, 오른쪽 바른손 반짝⭐보이시죠? 이게 사르르르 흡수가 되더라구요~ 내 오일 어딨냐.. 

향은 뭔가 심신을 안심시켜주는 차분한 향이 나서 좋았어요~ 텍스처가 진짜 스킨 물이예요~ 손바닥에 흘려놓은 오일이 정말 오일인가 싶을정도 더라구요 ㅎㅎ 얼굴에  발라주니까 오일이 맞아요!! 와~근데 말이예요.  진짜 결이 부드러워요. 바름과 동시에 피부결이 정말 부드럽고 따로 오일이 겉돌지 않으면서 흡수를 잘 시켜주더라구요. 그래서 좀 많이 놀랐어요 ㅎㅎ 

가볍고 흡수가 빠른 보습오일이 딱! 이거란 말이예요~이건 아침에도 늘 사용할수 있을것 같아서 지금도 아침에도 사용하고 있어요!! 

너무 장점만 나열하면 좀 그러니까, 단점하나 말씀드려야 겠네요~ 

단점은, 텍스처가 스킨처럼 나오는데 오일이 나오는 입구부분이 별로예요ㅠ 지저분해지고 은근 질질세고, 입구 옆사이드라고 해야되나? 그 부분에 뭍어서 사용하고나면 닦아줘야해요. 한마디로! 깔끔하게 떨어지지않아요~ 그래서 조만간 스포이드식 용기하나 사서 소분해서 사용할 예정이예요👏👏 이 부분만 체크해주심 되세요.

얼굴피부뿐만 아니라, 바디부분과 헤어끝부분도 건조해서 갈라지는데 이때도 같이 사용하면 좋더라구요~ 온가족이 사용할수 있어서 더욱 좋은 바이오더마 아토덤 투인원 오일❤️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이마트 SGG에서 체험단으로 받았지만,  노리장의 주관적인 이야기만 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