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맛집정보

속초에서 고기를 먹는다구? 속초 조양동 삼겹살맛집 [달빛돈가]

by 노리장 2023. 9. 26.

안녕하세요.노리장 입니다. 

 

늦은 휴가를 다녀왔어요~해외를 갈까 말까 고민만 오백번 하고 결국 제일 좋아하는 곳.  그 곳은 속초 입니다. 

3박4일을 속초에서 지냈습니다 ^^ 

속초하면 먹을게 굉장히 많잖아요? 여태 속초를 많이 방문했는데 고기 먹자~ 이런 생각을 안해본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여행에선 고기를 먹으러 [달빛돈가]로 갔습니다 😊 자! 그럼 달빛돈가 리뷰 합니당

 

제가 묵은 숙소는 중앙시장과 갯배쪽을 걸어서 5분~10분거리에 있는 속초 씨크루즈호텔인데요. 여기서 차로 15분? 정도 걸리는것 같아요. 숙소와는 정반대! 고속터미널쪽이였어요. 속초여행은 배낭하나 메고 여행오시는 분이 많으시고 터미널 근처에 숙소를 많이 잡으시더라구요. 한번 들려도 좋으실것 같아요 !! 저는 만족하면서 먹었거든요~🐽

 

저는 목요일 저녁에 갔기때문에 사람이 많이없었어요~ 주말이면 사람들이 굉장히 많다고 들었어요 !! 달빛돈가 입성👌

달빛돈가 내부는 널찍했어요. 반은 내부고 반은 실외라고 해야할까요? 실외 분위기가 굉장히 좋더라구요. 이날은 회식이 있었는지 사람이 외부로 전부 계시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사진을 찍기가 어려웠습니다ㅠㅠ 초상권이 있으니깐요 .....

 

달빛돈가 메뉴판 보여드릴게요~ 저희는 2인이구 시그니처 달빛돈가 SET(520g) 주문했고 목살 360g+오겹살160g 가격은 52,000원이예요! 둘다 술을 안마시기에.. 술을 패스하고 공기밥을 먹습니다 ㅎㅎ 

 

달빛돈가는 반찬,구울수 있는 서브류들이 굉장히 잘나와요!! 명란,올리브,또띠아,멜젓,고사리,꽈리고추 등등 

저는 또띠아랑 올리브가 독특했어요! 이게 무슨조합이지??

 

주문한 세트메뉴가 나왔습니당!! 고기다 고기 소리질러👏👏👏👏 보기에는 좀 뭔가.. 5만2천원치고는 양이 적어 보이는것같고... 추가로 더 시켜야할것 같고 그런느낌이 들더라요? 그렇지만 두명이서 먹었는데 굉장히 배가 불렀어요. 술도 안먹었는데 말이죵 ㅎㅎ

두꺼운 목살은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고 오겹살은 올려주시고 살짝 봐주시긴 하지만 자르는 건 우리의 몫입니다. 열심히 구워주시니까 저희는 대화도 하면서 굽는거 지켜보다가  ㅋㅋ 부담느끼시려나 ;; 직원분께서 목살을 잘라서 앞접시에 하나씩 주셨거든요? 처음엔 핑크소금에 찍먹! 어머.....어머.... 역시 근고기야 육즙이 팡팡하고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ㅠㅠ 진짜 진짜 너무 맛있어서 눙물이나~ 

그리고 또띠아에 싸먹는 방법을 알려주셨어요. 또띠아에 고기넣고 올리브넣고 파채넣고 청양마요소스 찍어 한입쏙! 아~ 너무 맛있어서 별이 다섯개  ⭐⭐⭐⭐⭐ 

오겹살은 아시죠? 비계부분이 두꺼운데 또 바삭하게 구워서 쫀득한 식감 ~ 너무 굿이야! 그리고 명란이 참기름하고 버무려져있어서 저는 밥에 비벼먹었는데 핵꿀맛이였어요. 리필하고 싶었지만 밥을 다먹은 관계로 이만 .... ㅎㅎ

반찬들도 깔끔하고 고기도 깔끔하고 직원들분들도 친절하시구 좋은 저녁이였어요^^ 

 

다음여행에도 당연히 재방문의사 10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