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제품리뷰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_짜장볶음밥 만들기

by 노리장 2023. 7. 24.

안녕하세요. 노리장 입니다 ^^ 

 

얼마전에 쓱배송에서 체험단 이벤트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 를 하더라구요 ? 체험단 신청 응모를 했는데 당첨이 되었어요! 주말에 뭘먹지? 생각하다가 레시피대로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로 쉽게 만든 짜장볶음밥을 만들어 봤습니다~

짜잔 👏 짜파게티 만능소스 당첨된게 왔는데 저는 한개가 올줄 알았는데 두개가 오더라구요? 우와~  한개 중량은 280g입니다. 온라인 대형마트에는 4,300원 정도에 구매가 가능한것 같아요. 

짜파게티 만능소스는 우리가 알고있는 짜파게티 맛이랑 똑같아요! 가루를 액체로 만든건데 굴소스 보다 가벼운 텍스처예요~만능소스 레시피 북을 같이 넣어주셨는데, 몇가지 요리 중 짜장볶음밥을 해봤어요. 제품 QR코드로 접속하면 다양한 레시피를 만날 수 있습니다.

 

볶음밥이 요리라고 하기엔 좀 ;;;; 그렇지만~ 아래 레시피를 토대로 양을 조금 늘려서 요리했어요😊

 

◎재료 

밥 200g, 달걀1개,파 20g,짜파게티 만능소스 35g(2.3T),식용유

 

팬을 달구어 식용유를 두르고 달걀을 넣어 스크램블을 만들어주세요.어느정도 익히면 다진파를 넣어 풍미를 낸 후 밥을 넣어 밥알이 잘 풀어질 때까지 볶아주세요. 불을끄고 짜파게티 만능소스를 넣고 잘 섞어 줍니다.

 

참, 너무 쉬워서 민망할 정도?  저는 짜장을 만들때 야채를 볶고 춘장 또는 가루로 이용해서 짜장소스를 만들었어요. 이건 시간과 손질이 조금 필요한데 짜파게티 만능소스는 정말 휘뚜루마뚜루 더라구요? 주말에 만든 볶음밥엔 계란과 파만 들어갔지만 햄도 넣어주고 다른 야채들도 넣어주면 정말 간단하게 맛있는 볶음밥을 만들 수 있어요. 아이가 있는 집에서 사용하면 편리하게 뚝딱 만들어 한그릇 뚝딱🥰 할수 있어서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고농축 소스류 라서 살짝 자극적일것 같았는데 슴슴했어요. 이정도면 되겠지? 싶어서 넣었는데 살찍 심심하더라구요~ 그래서 한바퀴 더 돌렸어요 ㅎㅎ 김치랑 먹으면 딱! 이였다는 👌

농심 짜파게티 만능소스로 간단하게 볶음밥을 해먹었는데 다음엔 어묵무침을 해보려구요~ 볶음은 먹어봤어도 무침은 안먹어봤는데, 저녁식단에 올려봐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