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제품리뷰

마르헨제이 카고 인디백 내돈내산 [세이지그린]

by 노리장 2023. 6. 5.

안녕하세요. 노리장입니다 ^^ 

 

오늘은 내돈내산으로 구입한 마르헨제이 인디백을 리뷰할려구요~ 제가 몇주전부터 휘뚜루마뚜루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편하고 가볍고 어디에도 어울린만한 가방을 찾고 있었어요. 다들 검색해 보시는 무신사,29CM에서 엄~청 검색했는데 너무 많은 가방에 멘붕이 온거예요. 그러다가 가격대비 너무 좋은 [마르헨제이]에서 구입하게 되었네요. 자! 리뷰 갑니다😍

 

마르헨제이 인디백 

 

구입처 : 롯데ON 롯데백화점

브랜드 : 마르헨제이

가격 : 100,720원 (엄청 싸게 구입함!!)_공식홈은 129,000원

색상 : 세이지 그린

롯데온에서 저렴하게 구입한 것 같아서 기분이 좋아요 ! 6월 5일 배송완료 예정이였는데 이틀이나 빨리오다니 그것 또한 너무나 행복함👏 우선, 색상 결정이 제일 어려웠어요. 검정색이 제일 무난했지만, 다들 검정색 가방 많잖아요? 조금 다른색! 나에게 없는 색!  구입하고 싶었는데..세이지그린 후기가 없는거예요...그래도 고GO!  '세이지그린'색을 선택했어요~ 

 

택배 도착문자는 얼마나 반갑던지! 예쁜 택배상자에 이쁘게 담아져 왔어요~ 제가 원하던 사이즈에 색은 생각했던 것 보다 더 예뻤어요~!!   사이즈 W28xH21.5xD7 cm 사이즈가 그냥 딱 제 스타일이예요. 무게도 255g 으로 매우 가벼움~

안사면 후회할뻔ㅠㅠ 

길이 조절이 가능한 숄더스트랩이예요~ 토트,숄더 2-WAY 스타일링도 할수 있어서 기분에 따라 바꿔줄수 있어요. 재질은 플라스틱 리사이클링 친환경 나일론이구 생활방수가 가능해서 비가 오더라도 걱정마세요💦

안에 공간을 보면 넓어요~ 중요한 소지품을 위한 내부 히든 포켓이 하나 있구요. 많이넣어도 가방이 뚱뚱해 보이지 않고 예뻐요.그냥 예뻐요 ❤️

그리고 애정하는 앞 포켓...💖 자석으로 되어있어서 안전하고 편하게 사용할수 있어요. 저는 아이팟을 넣었는데 너무 편했어요. 다른 가방에서는 맨날 어디갔나~ 찾고 있었는데 저에게 이 포켓의 공간은 아이팟이니 절대 잊을리가 없죵👌*갤럭시 Z플립 수납도 가능하다고 되어있네요.

스트랩은 최대한 늘려도 크로스가 가능하기는 한데 조금 더 길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은 들어요.

그렇다고 크로스가 되지 않는건 아니예요!  화창한 날씨에 예쁜가방 메고 마르헨제이 인디백 메고 룰루랄라 걸어볼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