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생활정보

프레딧 추천인 8318friend@naver.com 등록하고 5,000원 적립금 겟!하세요 :)

by 노리장 2023. 4. 6.

안녕하세요. 노리장 입니다 ^^ 

 

오랜만에 글을 쓰는것 같네요~ 제가 잠시 일을 쉬고 있었는데 그때 만난 프레딧을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려고 해요. 

프레딧은 여러분들이 알고 계시는 한국야쿠르트에서 나온 제품들을 판매하는 기업이예요 :) 예전에 많이 불리던 야쿠르트 아주머니 길에서 많이 보셨죠 ? 저도  야쿠르트 전동차 보면 달려가서 종종 달려가서 구입하곤 합니다. 

프레딧을 알면 정말 쏠쏠하게 앱테크를 할수 있어요! 제가 그거에 반해서~ 오늘 리뷰를 하려고해요! 

우선 프레딧 어플을 깔아야해요~ 회원가입은 물론인데 추천인코드 입력에 8318friend@naver.com 등록하면 1~2일 후에 서로에게 5,000원 적립금을 줘요!  너무 쏠쏠한거 있죠? 게다가 그거아세요? 무료배송이란거....여기서 또 감동😍😍

한개를 사더라도 무료배송이예요 박수!! 👏👏👏 신규가입을 하면 ✔인기상품 100원 쿠폰 ✔5천원/1만원 할인쿠폰 ✔친구적립금 ✔마케팅 수신동의 적립금이 생겨요. 푸짐하죠?  마케팅동의하시면 이따금씩 문자가오는데 적립금도 쏠쏠하게 주시더라구요~

아! 그래서 말씀드리는 UGEPAYSF 쿠폰등록 하시면 이쁜 신민아 언니가 광고하는 쉼 음료를 1개 무료로 받을수있어요(무배무배) 마감을 언제할지 모르니 얼른 가입하시고 받아가세용!

 

어디한번 구경해볼까요?? 프레딧에는 야쿠르트만 있다? 노노~ 한번 보실래요 ? 어마어마한 제품이 있더라구요. 저도 깜짝! 놀랐지 뭐예요? 구경 가보실까요~ ❤ 

맞춤식단,건강식품,스킨케어,반려동물 크게 틀이 잡혀있는데 안에 더 세세한 제품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제가 프레딧에서 제일 좋다고 생각한 것 중 첫번째는 ✔무료배송 이라는 점과 두번째는 ✔선물하기 기능이 있다는 점 이예요. 카카오톡처럼 선물하기 기능이 있어서 소액제품도 가족,지인이 받아 볼수 있어요. 받는사람이 어플을 깔지 않아도 제가 보내면 주소를 직접입력해서 받아 볼수 있어요~ 동생한테 야쿠르트 5개 선물하기 보냈거든요 ㅎㅎ 별거 아니겠지만 기부니가 좋더라구요~ 

앗! 또하나 있네요~ 이건 제가 이용중이예요. 프레딧에서는 멤버십이 있는데 연회비 35,000원을 결제하면 40,000원을 페이백으로 줍니다. 5천원 이득이죠?? 바로 사용가능하고, 또 쿠폰을 주시네요 ㅎㅎ 노리장은 야채섭취가 평소에 어려워 한달 주2회 샐러드를 정기주문 했어요~

집으로 받으면 회사까지 가져가야 하니까 회사로 주문! 시간도 정할수가 있어서 오전10시~12시 사이로 받기로 했습니다.

프레딧 보면 볼수록 정말 괜찮은 앱인것 같아요. 널리널리 알려 모두 친구가 되어보자구요! 

 

추천인 아이디 8318friend@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