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맛집정보

파주 조용한 카페 [폴콘 파주 본점] 베이커리 카페

by 노리장 2022. 5. 16.

안녕하세요. 노리장 입니다 ^^

 

주말에 근교나들이를 하고왔어요. 파주에 갔는데 파주에는 출판단지, 헤이리예술마을, 근현대사 박물관, 벽초지 수목원 등 다양한 볼거리가 많아요. 노리장은 일정이 있어 카페만 다녀왔는데요. 파주에도 카페가 엄청 많아요. 대형카페도 많구, 이번에는 조용한 곳을 가고싶어서 [폴콘 파주 본점]에 갔다왔네요~ 체인점인데 파주에는 본점! 한번 가볼까요 ?

[폴콘 파주 본점]

삼각형이 보이는 베이커리 카페가 보이네요~ 주차장은 넉넉한 편이예요. 도착하자 마자 보이는 폴콘의 시그니처 스마일😊너무 귀여워서 사진 찰칵찰칵 📸 쨍한 노란스마일이 너무 예뻤어요~안에들어가보면 온 스마일 천지~!

바람이 좀 불긴했지만 날이좋아서 그런지 실외에서 즐기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내부는 대형카페처럼 크진 않지만 조용한 카페를 찾은 저는 너무 좋았어요! 

베이커리 가짓수도 많고 제가 좋아하는 빵들의 종류가 많았어요. 치아바타 사랑함❤ 발효빵도 많고, 케이크류 등등 다 먹고싶었어요. 그리고 가격이 다른곳에 비해 착했어요. 음료두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에그타르트와 무화과 스콘을 주문했어요. (에그타르트 완전 맛잇음!!!치아바타 포장함! 이것도 핵 맛있음) 주문하고 이제 내부 구경~

폴콘 카페 메뉴 가격

빵포장지도 스마일이고~ 컵도 스마일이 있어요. 폴콘에는 자체 굿즈상품을 많이 판매하고 있어요.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이 봤어요~ 그릇부터, 잔, 에코백 등등 예쁘긴하더라구요? 음료가 담겨나오는 컵이 11,000원 가격이 좀 있길래 패스했어요 ㅋㅋ 무겁지도 않고 그립감도 좋아서 음료마실때 좋을것같아요~

폴콘 카페 굿즈

빵구경 할게요~ 가격도 착하고 빵이 맛있다는 소문도 있더라구요.  맛있어보여ㅠㅠ 다 담고 싶네여. 버터스콘이 먹고싶었는데 솔드아웃되서 무화과를 담았어요. 식빵봉지에 폴콘만의 스마일 포장지 너무 귀엽죵?

폴콘 베이커리 가격

빵코너 뒤에 긴~ 나무가 있는 공간이 있는데 위에는 뻥~ 뚫려있는 공간이라 바람이 너무 불어서 자리를 옮겼어요. 날이 좋았더라면 딱! 좋았을텐데~ 저희는 Bar 처럼 긴 자리에 창밖을 보는 자리에 앉았어요.

 

창밖을 보는 분위기 바람이 불고 나무가 흔들리는 장면이 좋더라구요. 단! 조용한 카페인데 저희가 앉은 자리위가 스피커여서 ㅠㅠ 너무 노래소리가 컸어요.... 줄여달라고하면 진상일것 같아서 그냥 있었어요......

폴콘 라떼.아메리카노

화장실도 깨끗했고 안에 턱이좀 있어서 조심해야할 것같아요. 안그래도 문구가 써있긴 하네요.

폴콘 카페는 체인점이예요. 파주점은 본점이구요, 친한 언니는 팔당점을 가봤다고 하네용~ 각 매장마다 분위기를 다르겠지만요. 파주점은 너무 좋았어요~ 빵도 맛있고, 커피도 맛있어서 다음에 또 방문해야겠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