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맛집정보

청라 엑슬루타워 배달 포장 맛집 [강군 뼈해장국&부대찌개]

by 노리장 2022. 4. 5.

안녕하세요. 노리장 입니다^^

 

오늘은 집근처에 있는 음식을 포장하려고 해요. 메뉴는 부대찌개!  보글보글 부대찌개에 라면사리 올려 먹으면 밥 두공기 기본이잖아요?? 테이크아웃 전문점 [강군 뼈해장국&부대찌개]에서 포장할거예요~ 전에 뼈해장국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기에 살도 두툼하고 푹~ 익혀서 그런지 살도 잘 발라지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이번엔 부대찌개를 먹어보려 합니다🙂

[청라 엑슬루 맛집 뼈해장국&부대찌개] 테이크아웃점

위치는 청라 엑슬루타워상사 B동! 청라 신전떡볶이가 있는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도착하기 5분전에 전화를 걸어둡니다. 바로 찾을수 있게~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주방 홀, 테이블1개, 키오스크 이렇게 있어요. 전화주문 했다고 말하고 키오스크에서 결제를 해줍니다.

부대찌개는 3인분에 10,000원 이예요. 집에서 해먹으려면 은근히 돈이 더 드는거 아시죠? 부속재료들이 집에있으면 괜찮지만 없으면 다 사야한다는.... 그리고 부대찌개는 제가 해먹는것 보다 사먹는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ㅋㅋ 사장님이 혼자계셨는데 엄청 친절하세요. 전에 뼈해장국 (3인분에 13,000원) 포장했을때도 느꼈는데 오늘도 역시나 친절친절 하시네요❤

다른 지점들은 벌써 가격을 인상하셨다고하시는데 청라점은 아직 안올리셨데요. 아마도 곧 올리실것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재료인상 때문에 그렇다고 하시는데 너무 죄송하다고 계속 말씀해주셨어요. 너무 친절하신 사장님 ~ 다음에 또 포장하러 갈게요(╹ڡ╹ )

포장을 하고 룰루랄라 설레는 마음으로 집으로 향합니다💦 육수,김치,양념장,라면사리,부속재료들이 깔끔하게 포장되어있어요.그리고 치즈까지!! 부대찌개에 치즈넣는걸 별로 좋아하지 않기때문에 치즈는 밥먹기전 뱃속으로....

다양한 햄과 어묵도 들어있네요? 제가 좋아하는 쑥갓도 있었어요. 전골,찌개엔 쑥갓이나 미나리가 있어야 제맛!!! 양념장을 전부 넣어주고 1차로 렌지에 올려 보글보글 끓여줍니다.

먹다가 사진찍는다는걸 깜빡 했어요😝😝맛있어 보이죠? 칼칼하니 맛있었어요~

전에는종종 땅스부대찌개에서 포장해서 먹었는데 땅스같은경우는 국물이 사골처럼 구수하고 매콤하진 않았는데 강군부대찌개는 칼칼하고 매콤하니 해장느낌 이였어요. 둘이 먹기엔 양이좀 많아서 라면 사리는 건져내고 다음날에도 한번 더 먹었어요!  그리고 강군 뼈해장국&부대찌개에는 다른 메뉴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이번에 우삽겹 된장찌개가 출시 됐다고 하시더라구요. 다음엔 이걸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재방문의사 100%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