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맛집정보

인천 카페 루원시티 대형베이커리 카페 맛집 [좋은아침페스츄리]

by 노리장 2022. 2. 28.

안녕하세요. 노리장 입니다 ^^

 

오늘은 주말! 아침에 일찍일어나서 여유롭더니 아점으로 맛있는 빵이먹고 싶고..그러더라구요 ? 그래서 잠깐 외출을 했어요~인천 루원시티에 아파트 입주가 시작되면서 근처 상가에 많은 음식점들이 생겨나고 있더라구요~😊 베이커리 카페를 검색하다가 [좋은아침페스츄리] 라는 곳에 가기로 결정했어요!!

주차는 매장 지하에 주차 하시면 됩니다. [좋은아침페스츄리]는 체인점이더라구요? 몰랐네용~가게 이름이 조금 올드해보여서 그냥 빵 몇개 있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들어가보니 세상에 세상에 ‼‼‼ 빵 천지 였어요 소리질러~

맛있어 보이는 빵 무지하게 많구요. 이름이 페스츄리 잖아요?🥐🥨🍞 페스츄리답게 걸맞는 빵종류도 엄청 많았어요. 무려 60가지나 된다고 해요😍 1층 주문하는 곳과 많은 빵들이 진열되어있어요. 1층 한쪽에는 빵을 만드는 공간도 있는데 유리로 되어있어 빵이나오는것도 보여요. 베이커리 가격대는 다른 대형베이커리 카페보단 조금 저렴하단 느낌은 있었어요.

샐러드도 있고, 맛난 케이크도 있고 수제 밀크티, 딸기우유도 있고, 수제 크림치즈도 판매하더라구요. 집에가기전에 바질토마토 크림치즈(3,300원) 포장도 했어요 ^^ 그럼 빵 구경을 좀 할까요 ?

모든 빵을 다 먹고싶지만... 몽블랑과 딸기조각케이크, 수제 딸기우유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어요~ 1층에서도 자리가 있지만 두 테이블 정도 밖에 되지 않고 왔다갔다 하는 곳이라 거의 다 2층으로 올라가긴 해요.

우와~ 완전 식물원이예요 ㅎㅎ 요즘 대형카페가면 식물이 많은 카페많잖아요? 이런 인테리어를 '플랜테리어' 라고합니다. 식물로 살짝살짝 사람들의 시선을 막아주는거 저는 좋은것 같아요 ㅎㅎ 2층 내부는 넓어요~ 테이블이 널찍이 간격이이 있어 좋고 중간에 분수대가 있는데 아이들이 신기해 하더라구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딸기케이크가 맛있게 생겼죠?🍓🍰

밑바닥이 타르트예요! 퐁신퐁신한 시트보다 타르트가 더 맛있는것 같아요. 딸기도 많이 들어가구~ 몽블랑은 짝꿍이 좋아하는 건데 많이 달지도 않고 맛있었어요. 전에 먹었던 몽블랑은 속안이 너무 달았거든요...좋은아침페스츄리 몽블랑은 쵝오!! 도심속에 식물원을 온것 같은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꼭! 방문 해보세요~재방문의사 100% ! 다음에는 더 많은 빵을 먹어보려구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