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랜선 팁/제품리뷰

겨울피부 트러블 민감피부 추천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by 노리장 2021. 12. 9.

안녕하세요. 노리장 입니다 ^^

 

추울날만 있는 12월 겨울이 왔네요😊 추운 겨울 잘 보내고 계신가요 ?  오늘은 오랜만에 제품 리뷰를 하려고 해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겨울에 실내외를 왔다갔다하면서 피부에 열감도 오르고 오랜 기간 마스크를 쓰고 있으니 더욱 피부가 ㅠㅠ 심각해지고 있었어요. 울긋불긋 여드름처럼 올라오고 어디 나가기 싫을 정도로 보기 싫을 정도였어요.. 다들 이 마음 알죠? 이럴 때마다 저는 찾는 제품이 있어요. [닥터자르트 시카 크림]. [바디샵 티트리 오일] 인데요. 워낙 유명해서 피부에 민감 피부, 트러블이 났다 하면 많이들 찾으실 거예요~  그래도 이건 너무 좋아서 널리 널리 알려야죠~~?? 오늘은 최애 닥터자르트 시카 크림 리뷰 Go Go 합니다❤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

 

노리장은 11번가에서 블랙프라이데이 할 때 구입을 했습니다. 본품 50ml에 사은품으로 샘플 15ml, 세럼, 마스크팩까지 왔어요~ 크리스마스 에디션 같은 케이스에 담겨 왔는데 제가 샀지만 선물 받은 기분이 뿜뿜이에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은 초록/노랑 두 가지인데 초록 크림은 리페어 크림으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케어하고 노랑 크림은 세라마이딘 크림 보습 장벽을 지켜주는 크림이에요. 노리장은 현재 초록 리페어 크림이고 다음에 같이 써볼 예정입니다!

예전엔 시카페어 크림이 담겨있는 용기가 구부러지는 그런 재질이었어요.(이솝 핸드로션 튜브 타입) 사용하다 보면 용기가 접히고 하다보면 벌어져서 제품이 새기도 했고 용기에 찔리기도 했는데 지금은 일반 튜브류로 변경이 돼서 사용하기 편해졌어요~

손등에 살짝 덜어봤는데 색은 초록 크림처럼 살짝 그런 느낌이 있죠? 재형은 꾸덕한 편인데 노리장은 꾸덕한 로션 타입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뭔가 크림이 날아가지 않고 피부에 촥! 달라붙는 느낌이랄까? ㅎㅎ

이제 닥저자르틑 시카페어 크림이 얼마나 좋은지 알아볼게요 >. <

시카페어 크림은 급급!! 민감해진 피부에 4배 빠른 리페어 크림으로, 매일 일상의 자극과 스트레스로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케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정말 피부가 완전히 뒤집어졌을 때 이거 어쩌냐.... 스트레서 엄청 받았거든요. 솔직히 이거 바르고 하루 만에 진정이 많이 됐어요. 그리고 꾸준히 바르고 유난히 좀 더 튀는 트러블에는 바디샵 티트리 오일을 발라주고 했더니 지금은 다시 돌아왔어요~

민감 피부의 트러블만 잡아주는 게 아니라 속까지 수분이 찬 느낌이고 꾸덕한 질감이지만 문지르면 피부에 잘 스며들어서 사용하기가 무겁지 않았어요. 촉촉하기도 하고 자기 전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당기는 게 없어요. 두 가지 일을 하네 요 녀석이??\(゚ー゚\)

그리고 제가 턱 안쪽에 트러블 났던 부분에 색소 침착된 부분이 있었는데, 2-3주 사용하니까 많이 톤케 어가 됐더라고요~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은 꾸준한 사용으로 색소침착 부위에 멜라닌 감소에 도움을 줘서 피부톤 케어가 된다고 하네요. 역시 뭐든 꾸~~ 준히 사용해야 빛을 보는 것 같아요 ^^

노리장은 따로 사용하는 스킨케어 제품이 있고 잊고 있다가 트러블이 확! 나니까 사용했거든요. 겨울에는 꾸준히 사용하려고 해요. 미안해... 떠났다가 다시 돌아와서 ㅠㅠ 노리장은 하루 만에 효과를 보고 지금까지 꾸준히 써서 지금 피부에  올라오는 것도 없어서 간단하게 기초만 바르고 자기 전에만 시카 크림을 바르고 자는데 아침에 일어나면 그렇게  좋더라구요.

 

피부 장벽도 보호하고, 민감 피부 진정, 건강한 피부 유지를 원하시는 분들은 꼭! 닥터자르트 시카페어 크림을 꼭! 추천드려요. 모든 분들의 피부에 맞진 않겠지만 노리장 피부 예민은 집안에서도 유명하거든요 (ㆆ_ㆆ)  예민 보스 저도 사용하니 만족합니다 ^^

 

우리 모두 아기 피부가 되자구요 (╹ڡ╹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