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노리장입니다 ^^
노리장은 클렌징폼을 같은 제품으로 두 번씩 써보고 바꾸는 편이에요. 그런데 기존에 사용했던 클렌징 폼은 뭐랄까.. 세안해도 미끌거리고 거품이 안 나서 안 닦은 느낌을 받아서 이번엔 대놓고 세안한 듯한 뽀송뽀송한 그런 느낌의 클렌징 폼을 찾고 있던 중에 방기원 클렌징 폼을 한번 써보자 해서 구매했습니다. 내돈내산으로 GO GO!
나노버블 안티폴루션 클렌징 폼 (방기원 클렌징 폼)
1+1 제품으로 저렴하게 구입했습니다~ 용량은 200ml로 제법 많은 양을 가지고 있고, 아주 깔끔한 디자인의 튜브 형태입니다.
방기원 나노버블 클렌징 폼은 ✔나노입자 딥 클렌징 자연 유래 계면활성제로 만든 초미세한 부드러운 나노입자 거품으로 세안을 할 수 있습니다.
1회 사용만으로도 초미세먼지 99.89% 감소되며 임상 테스트도 완료했다고 해요! 한동안 미세먼지 엄청 심했던 거 아시죠? 아마 지속적으로 미세먼지가 주의보가 발생할 텐데 사용하기 딱 좋았어요. 나노입자의 딥 클렌징하면 피부 자극을 줄 것 같다고요? 노리장 피부는 똥 피부예요. 너무 예민한 피부여서 늘 새로운 것이 피부에 닿을 때 긴장하는데 방기원 나노버블 클렌징 폼 사용 한 달째인데 아무 이상이 없네요 ^^ 저한테 잘 맞는 거 같아요.
방기원 나노버블 클렌징폼 하얀색 크림색에 제형은 살짝 꾸덕하고 쫀쫀 쫀득해요. 나노버블 클렌징 폼이 좋은 게 소량만 사용해도 풍성한 거품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전에는 거품이 안 나서 늘 이중세안ㅠㅠ)
노리장은 거품이 좀 풍성해야 세안한 것 같다~라는 느낌을 받거든요. 소량만 덜어내서 마찰을 일으켜주면 마치 생크림 같은 느낌이 들 거예요~ 쫀쫀한 생크림!! 거품이 풍성해지고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주며 클렌징으로 인한 자극은 줄어들고 모공 속 깊숙한 부분까지 효과적인 클렌징을 해줍니다.
나노버블 초미세먼지까지 완벽하게 제거해주는 제품으로 세안을 하면 유수분이 전부 날아가서 피부가 건조해지는 거 아니야? 이런 부분이 세정력이 좋은 클렌징 폼을 사용하면 드는 생각 1위잖아요? 그런데 세안을 하고 나면 개운해요~ 얼굴에 쌓여있던 미세먼지라던가 답답했던 각질이 날아가버린 느낌? 근데 또 촉촉하고 기분 탓일지도 모르지만 얼굴색이 환해 보이기도 했어요~
모공 속 노폐물과 과다 분비된 피지, 메이크업 잔여물까지 남김없이 깨끗하고 과다한 피지 분비를 억제시켜주고 늘어난 모공을 축소시켜주는 특허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세정력이 좋은데 촉촉했던 이유는 11가지 자연 유래 추출물 때문이었는데 세안 후에 피 부르 매끄럽고 생기 있게 해주는 이유가 있었네요!
제품, 성분, 가격 모두 다 만족했던 방기원 나노버블 클렌징 폼!! 노리장이 픽한 제품입니다😀
댓글